컴백 D-1 싸이커스, ‘두 오어 다이’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싸이커스가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싸이커스는 지난 3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첫 번째 타이틀곡 '두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커스는 지난 3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첫 번째 타이틀곡 ‘두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두 오어 다이’는 앞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싸이커스만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동시에, 재치 있는 가사를 통해 소년들의 포부를 유쾌하게 표현함으로써 여름과 어울리는 밝은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티저 영상 속 싸이커스는 한 손에 야구 배트를 든 채 차에서 등장, 당찬 발걸음으로 앞을 향해 걸어가다 이내 좀비들로 둘러싸인 스테이지 위로 장소를 옮겨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들은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함께 리듬을 타며 흥을 끌어올렸고, 곧이어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유쾌한 에너지를 뽐냈다.
이들은 티저 영상 말미에 “쫄지 마, 그냥 ‘두 오어 다이(DO or DIE)’”라는 가사와 함께 벌써부터 따라하고 싶은 중독성을 지닌 안무를 살짝 공개해, 추후 본편에서 공개될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싸이커스의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는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HYNN(박혜원), 10일 여름 소품집 ‘하계:夏季’ 발표
- 장필순, 사고로 잃은 반려견과 마지막 인사 “혼자 고통속에 떠나…”
- ‘퀸덤퍼즐’, 오늘(1일) 세미 파이널 조합 투표 중간 집계 공개
- 키스오브라이프 벨, 코로나19 확진 [전문]
- 광수♥영숙, ‘구해줘 홈즈’에 의뢰한 신혼집 조건? “최대 8억”
- “호프집→상하차 알바했다”...산전수전 겪은 씨드, 5인조 컴백[MK현장]
- KBS “‘가요대축제’ 韓·日개최? 확정된 바 없다”
- 씨드 “산전수전에도 포기 NO...희망의 아이콘 될 것”
- 씨드 “새 멤버 유오·슌, 든든하고 반가워”
- ‘D.P.2’ 최현욱, 소름끼치는 광기 열연…손석구와 팽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