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류혜린, 만삭 상태서 남친 폭행 당해 ‘파란만장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에 '청소년 엄마' 류혜린이 출연, 이혼 후 싱글맘이 되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사연으로 모두의 깊은 탄식을 유발한다.
2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23세에 아이를 낳은 청소년 엄마(청소년복지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엄마) 류혜린이 출연해, 홀로 두 돌 된 딸을 키우고 있는 씩씩한 삶을 비롯해 역대급 스케일의 고민을 공개하며 조언을 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딩엄빠4’에 ‘청소년 엄마’ 류혜린이 출연, 이혼 후 싱글맘이 되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사연으로 모두의 깊은 탄식을 유발한다.
2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23세에 아이를 낳은 청소년 엄마(청소년복지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엄마) 류혜린이 출연해, 홀로 두 돌 된 딸을 키우고 있는 씩씩한 삶을 비롯해 역대급 스케일의 고민을 공개하며 조언을 구한다.
먼저 류혜린의 사연이 재연드라마로 펼쳐진다.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바로 동거를 시작했다”는 류혜린의 고백에 화면을 지켜보던 MC 박미선과 서장훈은 “요즘 커플들은 속도가 참 빠르다”, “만나면 바로 동거인 경우가 많더라”며 ‘문화 차이’에 놀라는 기색을 보인다.
그러나 류혜린은 “다정하고 착했던 남자친구는 술을 마시면 기억을 잃은 채 폭력과 폭언을 서슴지 않았다”고 밝혔고, 음주 전후로 180도 변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에 ‘얼음’이 된 3MC와 패널들은 “행동이 일어난 다음이 중요하다. 빠른 판단 후 헤어져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하지만 류혜린은 남자친구의 잘못을 용서하는 방법을 선택했다고 해 모두의 탄식을 자아낸다.
더욱이 류혜린은 “남자친구의 주사가 더욱 심해졌고, 급기야 만삭인 상태에서도 폭행이 이루어졌다”고 덧붙였다. 결국 출산 후 류혜린은 남편을 떠나기로 결심하며 재연드라마가 마무리됐다.
사연을 지켜본 박미선과 서장훈은 “보면서도 믿기지 않는다”, “이렇게 기가 막힌 이야기는 찾아보기 힘들다”며 두통을 호소한다.
역대급 매운맛 사연으로 스튜디오를 혼돈에 빠트린 류혜린의 현재 일상을 비롯해, 지금까지의 삶보다 더 센 난이도의 고민 내용에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류혜린이 딸 하늘이를 홀로 키우기 위해 베이비플래너, 아동요리지도사, 오감놀이지도사 자격증은 물론 현재는 지게차 기사 자격증에 도전하고 있는 ‘열혈 엄마’의 면모로 폭풍 칭찬을 받는다.
아빠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류혜린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힌다.
청소년 엄마 류혜린이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2회는 8월 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특수 교사 고소 사건 후’ 4일 만에 댓글창 오픈 - MK스포츠
- “재산 분배는 각자”…윰댕·대도서관 8년 만에 이혼 [MK★이슈] - MK스포츠
- 안신애, 골프여신의 화려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브브걸 민영, 컴백 앞두고 물 오른 비주얼+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前 한화 출신 안승민, 100억 대 전세 사기 연루로 검찰 송치 [MK이슈] - MK스포츠
- ‘주먹불끈’ 고영표 ‘운도 따라주네’ [MK포토] - MK스포츠
- 시원한 물줄기 맞으면서 경기 즐기는 KT 야구팬들 [MK포토] - MK스포츠
- 문보경 ‘역전 투런포 쾅’ [MK포토] - MK스포츠
- 맥키니 ‘한방 먹었네’ [MK포토] - MK스포츠
- 문보경 ‘넘겼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