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마지막은 홍대에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진언이 소극장 콘서트 시리즈 마지막 공연을 연다.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은 오는 9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벨로주 홍대에서 '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Op.10'으로 총 3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진언이 소극장 콘서트 시리즈 마지막 공연을 연다.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은 오는 9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벨로주 홍대에서 ‘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Op.10’으로 총 3회 공연을 개최한다.
곽진언의 소극장 콘서트는 지난 2022년 5월 ‘Op.1’을 시작으로 6월 ‘Op.2’, 7월 ‘Op.3’, 11월 ‘Op.4’, 12월 ‘Op.5’와 2023년 1월 ‘Op.6’, 4월 ‘Op.7’, 5월 ‘Op.8’, 6월 ‘Op.9’까지 시리즈로 이어오고 있는 공연이다.
이번 ‘Op.10’ 공연을 마지막으로 곽진언의 Op. 시리즈 공연은 총 28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연인원 3천명에 이르는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해 오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곽진언은 충전을 통해 새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은다.
곽진언은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공연을 이어오며 관객들과 깊은 음악적 교감을 나눠왔다. 이번 마지막 ‘Op.10’ 공연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특수 교사 고소 사건 후’ 4일 만에 댓글창 오픈 - MK스포츠
- “재산 분배는 각자”…윰댕·대도서관 8년 만에 이혼 [MK★이슈] - MK스포츠
- 안신애, 골프여신의 화려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브브걸 민영, 컴백 앞두고 물 오른 비주얼+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前 한화 출신 안승민, 100억 대 전세 사기 연루로 검찰 송치 [MK이슈] - MK스포츠
- 아쉬운 추신수 ‘펜스앞에서 잡히다니’ [MK포토] - MK스포츠
- ‘9승 노리는’ 고영표 ‘칠테면 쳐봐’ [MK포토] - MK스포츠
- 고영표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고영표 ‘연승을 이어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고영표 ‘시즌 9승에 도전’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