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TOP7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오늘(1일) 오픈…상승세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쇼퀸' 김민지의 애절한 열창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이하 '쇼퀸')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3.9%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종편 예능 1위를 차지했다.
'2023 쇼퀸 TOP7'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1일 오후 1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오픈됐으며,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TV CHOSUN '쇼퀸' 김민지의 애절한 열창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이하 '쇼퀸')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3.9%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종편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선 참가자들의 4라운드 TOP7 선발전 무대들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윤복희의 '여러분', 심규선의 '화조도 花鳥圖', 조하문의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에일리의 '보여줄게', 차지연의 '살다 보면', 박경애의 '곡예사의 첫사랑' 등 장르 불문 명곡들로 무대를 꾸미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 가운데 천상의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던 김민지가 부른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무대가 최고의 장면으로 등극했다.
특히 김민지는 진정성 넘치는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렸고, 모두의 감성을 자극한 무대에 정훈희와 박선주 등 심사위원단과 관객들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심사위원들은 "목소리가 가진 힘을 느낄 수 있었다", "마음을 정화시켜줘서 고맙다", "볼 때마다 감동"이라고 극찬했다.
앞서 '쇼퀸'은 7회 방송 말미 결승전 미션으로 신곡 대결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이에 4라운드 경연을 통해 선정된 TOP7 채은선과 임소연, 김민지, 박규연, 카사스 마리앤에이, 김하나, 오보람이 가요계의 내로라하는 작곡가들과 만나 어떤 매력으로 신곡 무대를 완성해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쇼퀸'은 8월 개최되는 전국투어 콘서트로 방송의 열기를 이을 예정이다. '2023 쇼퀸 TOP7'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1일 오후 1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오픈됐으며,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 마지막 회는 오는 7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