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부산시민 체육특화 ‘부산체육사랑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이 부산시체육회와 손잡고 '부산체육사랑카드'를 출시했다.
1일 부산은행은 동래구 부산시체육회관에서 시민의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해 '부산체육사랑카드'발행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시 체육회가 지정한 체육시설과 부산 생활체육인 30만 명이 이용하는 스포츠시설에서 10%할인을 제공한다.
김봉규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부산시민의 체력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출시했다. 지역 대표 기관과 다양한 제휴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부산은행이 부산시체육회와 손잡고 ‘부산체육사랑카드’를 출시했다.
1일 부산은행은 동래구 부산시체육회관에서 시민의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해 ‘부산체육사랑카드’발행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시 체육회가 지정한 체육시설과 부산 생활체육인 30만 명이 이용하는 스포츠시설에서 10%할인을 제공한다. 지정 시설은 시 체육회 홈페이지(www.sports.busa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 체육인이 선호하는 5대 업종의 할인도 제공된다. 종류는 ▷스포츠업종 10% ▷병·의원 10% ▷학원·건강식품·생활 5% 할인 등이다.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1~4만 원까지 달라진다.
부산은행은 개인고객 대상으로 ‘마이태그 스포츠연계업종 할인’ 이벤트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태그를 한 후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종류는 ▷부산체육회 지정체육시설 5000원 ▷부산 스포츠업종 2000원 ▷부산의료업종 5000원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봉규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부산시민의 체력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출시했다. 지역 대표 기관과 다양한 제휴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