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임윤아, ‘킹더랜드’ 열애설 부른 15년 전 인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호가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 함께 출연하며 열애설까지 난 소녀시대 임윤아와 15년전 인연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지난 29일(현지시각)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이준호와 임윤아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준호는 이 인터뷰에서 "15년 전부터 인연이 있었다. 둘 다 가수 경력이 있어 동료이자 친구로 편안함을 느꼈다"며 "촬영장에서 배우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색다른 느낌이다. 서로 역할로 작품에 접근했고 좋은 케미로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이준호가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 함께 출연하며 열애설까지 난 소녀시대 임윤아와 15년전 인연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지난 29일(현지시각)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이준호와 임윤아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준호는 이 인터뷰에서 “15년 전부터 인연이 있었다. 둘 다 가수 경력이 있어 동료이자 친구로 편안함을 느꼈다”며 “촬영장에서 배우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색다른 느낌이다. 서로 역할로 작품에 접근했고 좋은 케미로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임윤아 역시 “배우로서 같은 드라마를 한 것은 처음이다. 구원은 드라마 전체를 통틀어 많이 변하는 캐릭터인데 이러한 연기를 할 수 있는 것은 준호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로맨틱 코미디에서 중요한 것은 두 주인공의 조합인데 그런 면에서 의견이 맞았다. 그래서 함께 장면을 준비하는 데 있어 소통과 연기가 편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15년 전 맺은 인연처럼 드라마 속에서 찰떡같은 연인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완벽한 케미에 힘입어 지난달 열애설이 났지만 양측 소속사는 부인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동성 딸’ 배수진, 동거 끝 재혼..“배배커플 내년에 결혼”
- 日 17세 아이돌, 데뷔 4개월만에 사망…사인은 ‘아나필락시스 쇼크’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권은비, ♥덱스와 러브라인 전말 공개.. “사실 나도 DM에 답장했다” (강심장리그)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버럭’ 경력직 이경규X박명수, ‘신입’ 덱스X권율 ‘나화나’ 포스터 공개
- 블핑 제니와 ‘디아이돌’ 출연 릴리 로즈 뎁, 父 조니뎁 쓰러졌는데 ‘동성 연인’과 LA 공개 데
- ‘이필모♥’ 서수연 “이중턱, 심술살 관리에 캣주사 관리 시작”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수준급 스타 실력으로 14만 유튜버.. 이시아 “남친 없으니까 집에서 게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