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출신 한가빈, '잉어님과 떡볶이' OST 합류…2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가빈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가슴 벅찬 러브송을 선사한다.
오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가 발매된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는 오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한가빈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가슴 벅찬 러브송을 선사한다.
오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가슴 벅찬 고백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얼마나 널 기다렸는지 얼마나 사랑하는지 널 얼마큼 생각하고 있는지/어떤 말로 내 마음을 전할까 가볍게 지나가는 말로는 모자라 널 너무 사랑해’와 같이 따뜻하면서도 진실한 마음을 고스란히 풀어낸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한가빈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과 디테일한 표현력을 통해 한여름 달달한 감성과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는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프로듀싱한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한이 협업한 곡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러브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데뷔한 이후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꽃바람’ 등 감각적인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는 오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