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BOYS(청공소년), 1년 7개월 공백 깬다
김현식 2023. 8. 1.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BZ-BOYS(청공소년)이 1년 7개월 만에 돌아온다.
1일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Z-BOYS는 오는 14일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새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는 "1년 7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는 BZ-BOYS는 거칠고 강렬한 남성미를 앞세워 활동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BZ-BOYS(청공소년)이 1년 7개월 만에 돌아온다.
1일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Z-BOYS는 오는 14일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새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2019년 데뷔한 BZ-BOYS는 그간 ‘퀘스천’(Question),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널 찾으러 갈게’(Find You) 등의 곡을 선보였다. 지난해 미국 5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를 진행했고 최근엔 일본을 주 무대로 삼아 활동을 전개했다.
새 앨범 활동은 국방의 의무를 이행 중인 멤버 최태웅을 제외한 4인 체제(Bon, Double.D, 정승현, 이하민)로 펼친다.
소속사는 “1년 7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는 BZ-BOYS는 거칠고 강렬한 남성미를 앞세워 활동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웃는 상이라 뽑았는데”…200만원 털어간 편의점 알바생
- 대형 태풍 '카눈' 북상…日 오키나와 긴급 대피령
- '소주 1000원' 시대 열렸다…주류업계 '환영' vs 자영업자 '불만'
- 인도 위 주·정차 과태료 부과 시행 첫날…‘얌체 주차’ 여전
- “이봐, 해 봤어?” 초전도체 논란 사그러들지 않는 이유
- “자는 거 아니었니”…조수석 女제자 성추행한 40대 중등교사
- '콘크리트 유토피아' 이병헌 "내가 이런 눈빛을? 나도 무섭더라"[인터뷰]②
- ‘1분도 안 뛴’ 더 브라위너 향한 환호, 4년 전 호날두와 무엇이 달랐나
- 8번의 굉음, 300여명 사상…가오슝 폭발 사고는 왜 일어났나[그해 오늘]
- 대전 성심당 얼마나 맛있길래…경찰, 차량 통행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