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현인’ 조명섭 팬카페, 수재민에 2000만원 기부 손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명섭의 팬들이 전국에서 발생한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수재민들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
1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가수 조명섭 팬카페 섭포트라이트가 자체적으로 모금한 수해 성금 2000만원을 팬덤 '에밀스' 이름으로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기부에 담겨있는 위로와 응원을 수해 이웃에게 그대로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가수 조명섭 팬 분들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조명섭의 팬들이 전국에서 발생한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수재민들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
1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가수 조명섭 팬카페 섭포트라이트가 자체적으로 모금한 수해 성금 2000만원을 팬덤 ‘에밀스’ 이름으로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기부금은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이웃의 일상 회복을 위해 사용된다. 섭포트라이트 관계자는 “조명섭의 노래처럼, 잔잔하고 깊은 위로가 수해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면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수 조명섭의 팬덤인 에밀스는 지난 2020년 수해, 2022년 동해안 산불 등 재난 피해 이웃에게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명섭 전국 투어 ‘달밤음악회’를 기념해 1년간 전국의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보청기 릴레이 후원도 진행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기부에 담겨있는 위로와 응원을 수해 이웃에게 그대로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가수 조명섭 팬 분들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동성 딸’ 배수진, 동거 끝 재혼..“배배커플 내년에 결혼”
- 日 17세 아이돌, 데뷔 4개월만에 사망…사인은 ‘아나필락시스 쇼크’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권은비, ♥덱스와 러브라인 전말 공개.. “사실 나도 DM에 답장했다” (강심장리그)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이필모♥’ 서수연 “이중턱, 심술살 관리에 캣주사 관리 시작”
- 블핑 제니와 ‘디아이돌’ 출연 릴리 로즈 뎁, 父 조니뎁 쓰러졌는데 ‘동성 연인’과 LA 공개 데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수준급 스타 실력으로 14만 유튜버.. 이시아 “남친 없으니까 집에서 게임만”
- 똥머리도 수지가 하면 쏘러블리…폭염 속 런던여행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