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글로벌 도약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약의 합리적인 약가제도 개선과 원료의약품 자급률 제고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날 토론회는 △신약의 합리적인 약가제도 개선 방안(박관우 김·장 법률사무소 변호사) △원료의약품 국내외 동향과 발전방향(정윤택 제약산업전략연구원장)에 대한 주제발표가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약의 합리적인 약가제도 개선과 원료의약품 자급률 제고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최재형 의원과 공동으로 오는 9일 서울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신약의 적정가치 부여 및 원료의약품 산업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토론회는 △신약의 합리적인 약가제도 개선 방안(박관우 김·장 법률사무소 변호사) △원료의약품 국내외 동향과 발전방향(정윤택 제약산업전략연구원장)에 대한 주제발표가 마련된다.이어 서동철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명예교수를 좌장으로, 오창현 보건복지부 보험약제과장, 한쌍수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원료의약품전문위원장, 오경택 중앙대학교 교수, 김기호 HK이노엔 상무, 유승래 동덕여자대학교 약학대학 교수가 함께하는 패널토의가 진행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월375만원에 노동착취' VS '그만두고 내가 하고 싶다'…'탕후루' 가게 채용글에 MZ 갑론을박
- 청계천 물고기 '집단폐사', 사체 수거 중…무슨 일?
- '대학생 때 4년 연애' 아내 과거에…'남편이 산부인과 기록 떼오라네요'
- '건강했는데'…매일 소주 1~2잔 마시면 '이렇게' 됩니다
- 혼자 넘어진 할머니 부축해 드렸더니···"네 차 때문" 따지고 고함
- '파도풀 타는데 중요 부위에 손이…여자 혼자라 건드린 듯'
- 샤넬도 이제 오픈런 안하는데…성심당 인기 어느 정도기에 경찰까지
- 유튜브 댓글창 다시 연 주호민… 추가 입장 밝히나
- '시진핑 실세 외교부장관' 친강과 불륜설' 홍콩 기자, 아들 사진 올리고 '아빠는…'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