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옥택연·황찬성·정진운, 상의탈의 화보…쩍 갈라진 근육질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AM' 멤버 조권·정진운과 그룹 '2PM' 옥택연·황찬성이 근황을 전했다.
조권은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맨즈헬스 메인표지 한번씩은 찍어본 헬린이 아니고 이젠 헬저씨. 그리고 언제나 우리의 기념을 함께 해주는"이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에는 조권·정진운·옥택연·황찬성이 한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과 함께 과거 헬스 전문잡지 표지모델 사진이 담겼다.
네 사람 모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2AM' 멤버 조권·정진운과 그룹 '2PM' 옥택연·황찬성이 근황을 전했다.
조권은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맨즈헬스 메인표지 한번씩은 찍어본 헬린이 아니고 이젠 헬저씨. 그리고 언제나 우리의 기념을 함께 해주는"이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에는 조권·정진운·옥택연·황찬성이 한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과 함께 과거 헬스 전문잡지 표지모델 사진이 담겼다. 네 사람 모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멋지다", "지금도 여전히 멋진 4명이다", "멤버들 사이가 좋아서 기쁘다", "완전 짐승돌 포스" 등의 댓글을 남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18개월 딸 공개 "골프선수 시키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