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베르너(T)’ 추가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8. 1. 17: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를 추가하고 길드 보스를 개편했다.
코그(KOG)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를 추가하고 길드 보스를 개편 했다고 1일 밝혔다.

‘베르너’는 마계 명문가 버닝캐니언의 가주이자 마족 총사령관으로 ‘베르너(T)’는 가주가 된 직후의 젊은 시절의 모습이다.

마법 영웅과 파티 조합에 유용한 시너지 효과를 가진 생명 속성 돌격형 영웅으로 ‘베르너(T)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베르너(T)’의 목소리로 마족의 총사령관이 되기 전 막 가문의 가주가 된 젊은 시절 ‘베르너’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다.

신규 전직 영웅과 함께 길드 보스가 개편됐다.

길드 보스 몬스터 종류가 ‘다크 가도센’으로 단일화되고 ‘영원의 바다’가 추가됐다. ‘영원의 바다’에는 ‘다크 가도센’이 숨겨둔 보물이 존재하며 이 보물을 수호하고 있는 ‘심해의 머큐리아’를 상대하게 된다.

이를 비롯하여 ‘전직! 그림 엣지 이벤트’, 총 5개의 SS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퍼즐 이벤트’, 수영복 희귀 아바타 획득, 아바타 부위별 선택권 획득 등의 기회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22일에는 신규 전직 영웅 ‘에우로파(T)’가 추가될 예정이다.

◆ ‘삼국 올스타’ 군단 시즌제, 크로스 서버 등 선

쿠카 게임즈는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에 군단 시즌제, 크로스 서버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삼국 올스타’의 시즌제 군단 콘텐츠는 서버 관계없이 전 서버 이용자가 용선경주, 공성전, 월드마제 등의 콘텐츠를 통해 겨루는 방식이다.

2주마다 매칭되는 적이 바뀌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과 대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군단원의 협력을 요구, 협력과 친목의 재미를 느낌과 동시에 전투력 숫자놀음이 되지 않도록 했다.

조비, 왕원희, 노숙, 정봉, 서성 총 5명의 신규 전설 영웅을 추가하고 사마의, 육손, 여몽, 가후, 하후돈의 새로운 환무 획득 경로를 오픈한다.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8월 한정 쿠폰 코드 ‘8282군단’ 입력 시 8월 한정 혜택을 100% 지급하며 한정 군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치킨 상품권 및 굿즈 등 경품을 선물한다.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국내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에브라타운’과 함께 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이벤트

위메이드커넥트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과 함께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게임의 특징을 살린 출석, 꾸미기 등을 소재로 9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정판 아이템 쪼롱박 펫을 비롯해 두레박 행운냄비, 두레박 풍선, 케이크 모자, 루비, 뽑기 티켓 등이 증정되는 이번 9주년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퀘스트 완성, 레스토랑 꾸미기, 포토 스팟 촬영 등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 접속을 통한 누적 보상, 주년 상점 확대 등 7종의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했다.

2014년 8월 출시된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국내 게임 시장에서 모바일 SNG 장르의 대표 개발사로 자리매김한 위메이드커넥트의 대표작이다.

◆LoL 토너먼트 스테이지 티켓 예매 4일부터 진행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대미를 장식하는 토너먼트 스테이지의 티켓 예매가 오는 8월 4일(금)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LoL 월드 챔피언십의 마지막 단계인 토너먼트 스테이지의 티켓 예매를 8월 4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은 10월 10일 막을 올리며 11월 19일 결승전까지 1개월 이상 서울과 부산에 오가며 경기를 치른다.

플레이-인 스테이지과 스위스 스테이지를 통과한 8개 팀이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하는 토너먼트 스테이지는 LoL 월드 챔피언십의 대미를 장식하는 단계이다.

토너먼트 스테이지는 부산광역시 동래구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8강과 4강이 진행된다. 8강은 11월 2일부터 5일까지이며 4강은 11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펼쳐진다. 결승전은 오는 11월 19일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자리한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8강 티켓은 5만원부터 14만원, 4강전은 6만원에서 16만 5천원으로 좌석 등급에 따라 다양하게 책정됐다.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결승전 티켓은 8만원부터 24만 5천원으로 정해졌다.

한편 마스터카드를 사용하는 팬들에게는 토너먼트 스테이지 티켓을 사전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