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서비스원, '마인드 포레스트' 2기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10일까지 경기도 내 청년의 심리 정서적 성장을 돕는 '마인드 포레스트' 사업 2기 참여자 20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안혜영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원장은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보건복지부 공모사업을 통해 경기도 청년들의 심리 정서적 안정과 교육, 커뮤니티 활동 등의 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라며 "경기도 사회적 경제조직인 민간 시설과 공공 자원의 지원을 통해 무한경쟁에 내몰린 경기도 청년들이 삶의 든든한 동반자를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10일까지 경기도 내 청년의 심리 정서적 성장을 돕는 ‘마인드 포레스트’ 사업 2기 참여자 20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인드 포레스트 사업은 보건복지부 주관 ‘사회서비스 공급주체 다변화’ 공모 선정사업이다. 도 내 청년을 대상으로 사회적 고독감 해소와 자존감 회복을 위한 자기이해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주간 진행되며 정부 보조금 90%와 본인 부담금 10%의 비용으로 운영된다.
사업 참여는 도 내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와 홍보 포스터 구글폼QR 코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안혜영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원장은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보건복지부 공모사업을 통해 경기도 청년들의 심리 정서적 안정과 교육, 커뮤니티 활동 등의 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라며 “경기도 사회적 경제조직인 민간 시설과 공공 자원의 지원을 통해 무한경쟁에 내몰린 경기도 청년들이 삶의 든든한 동반자를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월375만원에 노동착취' VS '그만두고 내가 하고 싶다'…'탕후루' 가게 채용글에 MZ 갑론을박
- 청계천 물고기 '집단폐사', 사체 수거 중…무슨 일?
- '대학생 때 4년 연애' 아내 과거에…'남편이 산부인과 기록 떼오라네요'
- '건강했는데'…매일 소주 1~2잔 마시면 '이렇게' 됩니다
- 혼자 넘어진 할머니 부축해 드렸더니…'네 차 때문' 따지고 고함
- '파도풀 타는데 중요 부위에 손이…여자 혼자라 건드린 듯'
- 샤넬도 이제 오픈런 안하는데…성심당 인기 어느 정도기에 경찰까지
- 유튜브 댓글창 다시 연 주호민… 추가 입장 밝히나
- '시진핑 실세 외교부장관' 친강과 불륜설' 홍콩 기자, 아들 사진 올리고 '아빠는…'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