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신작 '던전앤스톤즈', 14일 공개 테스트 실시
이학범 2023. 8. 1. 16:5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오는 14일부터 자회사 플레이매치컬(대표 이현우)이 개발 중인 '던전앤스톤즈'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던전앤스톤즈' 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개 테스트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미드코어 장르에 대한 관심과 퍼즐 게임 특유의 대중성을 감안해 모든 이들이 참여 가능한 형태의 공개 테스트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테스트 일정을 안내하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테스트 전날인 13일까지 위메이드플레이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는 '던전앤스톤즈' 테스트 안내를 공유한 스크린샷을 인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던전앤스톤즈'는 위메이드플레이가 최초로 선보이는 미드코어 퍼즐 RPG로, '애니팡' 시리즈 총괄 PD를 역임한 이현우 대표와 개발진으로 구성된 플레이매치컬의 첫 작품이다. 3매치 방식의 퍼즐 전투, 50여 종의 캐릭터 수집 및 육성, 길드 시스템, PvP 콘텐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4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