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최현욱, 소름끼치는 광기 열연…손석구와 팽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현욱이 'D.P.' 시즌2를 통해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최현욱은 지난달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에서 말년 병장 신아휘 역으로 출연해 압도적인 열연으로 시선을 모았다.
'D.P.' 시즌2는 총 6부작으로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현욱은 지난달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에서 말년 병장 신아휘 역으로 출연해 압도적인 열연으로 시선을 모았다.
최현욱은 외부와 단절된 최전방 부대에서 벌어진 사건의 중심인물 신아휘 역을 연기했다. 첫 등장부터 반항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차갑게 날 선 모습으로 임지섭 대위(손석구 분)와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는 등 팽팽한 대립을 보였다.
또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는 과정에서 포효하는 듯한 눈물 연기, 은은한 광기가 담긴 표정 등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는 “최현욱 필모 중 가장 좋다”, “손석구랑 연기 미쳤다”, “미필인데 병장 연기 너무 잘한다”, “약한영웅 안수호와 다른 느낌으로 레전드 캐릭터” 등 호평이 쏟아졌다.
‘D.P.’ 시즌2는 총 6부작으로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주호민 사면초가, 방송·광고계 손절...교육계 탄원까지 [MK이슈]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찾아온 은밀한 의뢰…상대는 황민현?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원지안, 초밀착 빨래 데이트...알콩달콩
- ‘우리 함께’ 희망 나눈 750분
- 김준현X문세윤, ‘먹고 보는 형제들’로 재회...9월 첫 방송
- (여자)아이들 미연, 지미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3년만의 예능 출연 “한 줌 지식에 큰 일 벌여” (종합)
- ‘악귀’가 ‘킹더랜드’ 앞지르며 종영한 이유
- 차승원 “방글이PD 들들 볶아, 5kg 빠졌다” (형따라 마야로)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K팝 그룹 최초 美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