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엄태철 셰프 협업… ‘비비고 셰프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은 1일 스타 셰프의 맛을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명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 개념이라고 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파인 다이닝이 추구하는 최고의 맛 품질을 비비고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앞으로도 최고의 한식 셰프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이 새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1스타 소설한남 엄태철 셰프와 진행한다. ‘새우 한 마리를 펼쳐 빚은 통새우제비와 바지락육수’, ‘오리 다리살로 빚은 구이와 오리뼈를 우린 죽’, ‘참고둥을 가득 넣은 들기름 감태 메밀면’까지 밀키트 3종이 출시된다.
CJ더마켓에서 8월 8일까지 신제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9일부터 마켓컬리, 11일부터는 주요 백화점에서도 판매 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파인 다이닝이 추구하는 최고의 맛 품질을 비비고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앞으로도 최고의 한식 셰프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이 새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색 작업’이라 속이고 철근 보강공사”… LH 입주민들 분통
- 폭염 뚫은 ‘효자 심마니’, 덕유산서 천종산삼 8뿌리 캐…감정가는?
- “독도는 우리땅” 질문에 답변 못한 통일부 장관?…가짜뉴스였다
- 태풍 ‘카눈’ 모레 동중국해까지 북상 뒤 정체…폭염-열대야 부추긴다
- “36초 영상 봐달라” 애원했지만…판사 “볼 시간 없다” 벌금 선고 (영상)
- 월급 375만원 탕후루 가게 공고에 “노동착취” VS “내가 하고 싶다”[e글e글]
- “열어 주세요”…세계 랜드마크 오르던 佛 남성의 비극적 최후
- 이삿짐 직원 아니었어?…이사 중에 사라진 100만원 가전제품
- 교총, ‘무단 녹음 주호민’ 엄벌 요청 “오남용 우려” 탄원서 제출
- 주호민 여파에 방송가도 손절…tvN ‘라면꼰대’ 등 편성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