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스핑크스, ‘프리미엄 웨딩 & 이사 페스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웨딩 & 이사 시즌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가두점 및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웨딩 & 이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레르망 스핑크스에 따르면 곧 다가올 이사철과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가격 부담은 줄여주고자 대규모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웨딩 & 이사 시즌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가두점 및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웨딩 & 이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규 매트리스 ‘1840매트리스 2종’ 50% 할인 (에디션 1840, 프리미엄1840), 매트리스 40% 할인 (일부품목 제외·쿠폰 할인 적용 불가), 전 품목 매트리스 구매 시 특정 프레임 5종(헤럴드, 데이지, 아만다, 소니아, 벤자민) 50% 할인 등을 제공한다. 결혼 예정 고객 대상 매트리스 구매 시 파르페 프리미엄 러그를 증정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다. 매트리스 포함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7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25만원 상당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침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레르망 침구 추가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관계자는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품질과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는 상이라 뽑았는데”…200만원 털어간 편의점 알바생
- 대형 태풍 '카눈' 북상…日 오키나와 긴급 대피령
- '소주 1000원' 시대 열렸다…주류업계 '환영' vs 자영업자 '불만'
- 인도 위 주·정차 과태료 부과 시행 첫날…‘얌체 주차’ 여전
- “이봐, 해 봤어?” 초전도체 논란 사그러들지 않는 이유
- “자는 거 아니었니”…조수석 女제자 성추행한 40대 중등교사
- 포스코홀딩스만 4조 판 외국인, 장바구니에 담은 종목은?
- ‘1분도 안 뛴’ 더 브라위너 향한 환호, 4년 전 호날두와 무엇이 달랐나
- 8번의 굉음, 300여명 사상…가오슝 폭발 사고는 왜 일어났나[그해 오늘]
- 대전 성심당 얼마나 맛있길래…경찰, 차량 통행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