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봇 대한이와 한판 승부' 대한항공, 다다굿챗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이 챗봇 '대한이'를 통해 '다다굿챗'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다다굿챗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앱에서 챗봇 '대한이' → '스카이패스 챗봇'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챗봇 대화창에 '대한이 여름 이벤트'를 입력하고 퀴즈를 풀면 참여가 완료된다.
대한항공은 올해 6월부터 챗봇 '대한이'를 '일반 챗봇'과 '스카이패스 챗봇'으로 이원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다다굿챗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앱에서 챗봇 '대한이' → '스카이패스 챗봇'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챗봇 대화창에 '대한이 여름 이벤트'를 입력하고 퀴즈를 풀면 참여가 완료된다. 퀴즈를 풀려면 로그인을 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파파존스 오리지널 수퍼 파파스 세트(50명), BHC 맛초킹 세트(50명),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세트(100명)를 증정한다. 챗봇을 자주 이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1일 대한항공 홈페이지 게시글과 당첨자 개별 통보로 발표한다.
대한항공은 올해 6월부터 챗봇 '대한이'를 '일반 챗봇'과 '스카이패스 챗봇'으로 이원화했다. 스카이패스에 특화된 '스카이패스 챗봇'에서는 전화 통화나 방문 없이 간편하게 우수 회원제도, 마일리지 적립·사용 등의 내용을 문의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챗봇 '대한이'를 비롯해 모바일 앱 '셀프 체크인', 공항 무인 탑승 수속 시스템 '키오스크', 직접 수하물을 부치는 '셀프 백드롭' 등 정보기술(IT)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