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로맨틱 남주 킹준호→ 글로벌 가수 이준호로 日솔로 투어

성보람 2023. 8. 1.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글로벌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준호는 JTBC 토 일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킹그룹 후계자 '구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준호는 지난 7월 22~23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단독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을 진행하며 이어질 단독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처ㅣJTBC


[스포츠서울 성보람기자]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글로벌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준호는 JTBC 토 일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킹그룹 후계자 ‘구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킹더랜드’는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수차례 오르며 전 세계적 인기를 몰고 있다. 이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멜로 눈빛을 장착한 이준호 표 로맨틱 코미디 남주를 향한 시청자 반응 역시 뜨겁다.

출처 l JYP엔터테인먼트


또한 이준호는 일본에서 독보적 인기를 과시하며 팬심을 달구고 있다.

이준호는 지난 7월 22~23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단독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을 진행하며 이어질 단독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그는 요코하마 콘서트에서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캔 아이)의 동명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l JYP엔터테인먼트


이번 콘서트는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JUNHO (From 2PM) Last Concert “JUNHO THE BEST”’ 이후 약 5년 만의 단독 콘서트다. 현지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콘서트인 만큼 ‘가수 이준호’를 기다렸던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는 오는 5~6일 고베, 26~27일 나고야까지 일본 3개 도시에서 총 6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19년 5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 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2019. 5. 1. 사진ㅣ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장르를 불문하고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 올리는 ‘올 라운더(all-rounder)’ 이준호의 글로벌한 활약을 기대해 본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