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지극정성 ♥하희라 앞 벌레는 못 참아…줄행랑('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종, 하희라의 한 땀 한 땀 정성이 담긴 새 집이 탄생한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10회에서는 수라부부의 입주 풍경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의 로망이 가득 담긴 수라하우스가 공개된다.
또한 최수종과 하희라는 텅 빈 집을 감성하우스로 바꾸기 위해 직접 인테리어에도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최수종, 하희라의 한 땀 한 땀 정성이 담긴 새 집이 탄생한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10회에서는 수라부부의 입주 풍경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의 로망이 가득 담긴 수라하우스가 공개된다. 두 사람은 집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마주한 외관부터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수라부부는 자신들의 손길이 닿은 새 집을 둘러보면서 입을 다물지 못하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하지만 두 사람을 괴롭혔던 벌레와의 전쟁은 끝날 줄 모른다. 대망의 욕실을 살펴보던 최수종은 바닥에 떨어진 벌레들을 보고 또 다시 줄행랑을 치고, 결국 두 사람은 벌레 퇴치를 위해 특급 조치를 취한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또한 최수종과 하희라는 텅 빈 집을 감성하우스로 바꾸기 위해 직접 인테리어에도 도전한다. 거실과 방, 처마 밑을 꾸미고 연못까지 손수 만든 두 사람의 세컨하우스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세컨 하우스2'는 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