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상품 ‘ISP 플러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자사 차량의 기본 무상 서비스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ISP(통합 서비스 패키지) 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ISP 플러스는 차량 유지·관리에 필요한 보증수리, 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 및 편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ISP 기간을 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3년 또는 10만㎞에서 5년 또는 16만㎞까지 연장하는 상품이다.
ISP 플러스 가입은 전국 벤츠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자사 차량의 기본 무상 서비스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ISP(통합 서비스 패키지) 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ISP 플러스는 차량 유지·관리에 필요한 보증수리, 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 및 편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ISP 기간을 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3년 또는 10만㎞에서 5년 또는 16만㎞까지 연장하는 상품이다.
서비스 상품은 보장 내용에 따라 ‘베이직’부터 ‘클래식’ ‘엑설런트’ 등 3가지다.
ISP 플러스 가입은 전국 벤츠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할 수 있다. 신차는 등록일로부터 90일 이내, 기존 차량은 ISP 서비스 기간 이내에 가능하다.
벤츠코리아는 ISP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호텔·리조트 상품권, 아이패드,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다음 달까지 진행한다.
이근홍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신 “역대 최대 폭염 美, 탈출법이 한국에 있다”
- 한채영, 결혼 17년 현실 민낯… “훈남 남편? 이제 없다”
- 17세 女아이돌, 갑작스럽게 사망…활동 기간 4개월
- 1.3억짜리 테슬라 年 13만원 내는데, 0.6억 제네시스는 90만원…“과세 개선”
- [속보] ‘철근 누락’ LH 아파트, 서울 수서·파주 운정·남양주 별내 등…15곳 공개
- 52억에 낙찰된 우주에서 온 ‘블랙 다이아몬드’, 1조원대 코인 사기꾼이 구매
- 61세 양자경, 77세 페라리 前CEO와 신혼일상 공개
- 한국 위협했던 푸틴 최측근 메드베데프 “우크라 대반격 성공하면 핵 사용해야”
- “주병진, 동료와 크게 다퉈 하차” 허위제보…法 “2000만 원 배상”
- 톱가수, 공연 중 술 뿌린 관객에 분노하며 마이크 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