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머리도 수지가 하면 쏘러블리…폭염 속 런던여행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애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제2의 전성기를 연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수지는 1일 자신의 채널에 "런던에서"라는 글과 함께 영국 여행 중인 듯한 일상사진을 열었다.
수지는 지난 6월부터 "런던에서"라는 제목을 자유로워 보이는 일상 사진을 공유 중이다.
한편 수지는 지난달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쿠팡플레이 '안나'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생애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제2의 전성기를 연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수지는 1일 자신의 채널에 “런던에서”라는 글과 함께 영국 여행 중인 듯한 일상사진을 열었다.
수지는 앞머리 한올까지 모두 끌어올려 일명 ‘똥머리’를 한 모습이다. 얼룩말 무늬 셔츠를 입은 수지는 발랄한 머리만큼 한껏 기분좋은 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 잔머리마저 쏘 러블리” “런던 시리즈가 평생 계속 되기를”이라는 반응이었다. 수지는 지난 6월부터 “런던에서”라는 제목을 자유로워 보이는 일상 사진을 공유 중이다.
한편 수지는 지난달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쿠팡플레이 ‘안나’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차기작으로 흥행제조기 김은숙 작가의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도 확정했다.
그에 앞서 오는 10월2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이두나!’는 화려한 K팝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로 상대역 이원준 역은 양세종이 연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동성 딸’ 배수진, 동거 끝 재혼..“배배커플 내년에 결혼”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日 17세 아이돌, 데뷔 4개월만에 사망…사인은 ‘아나필락시스 쇼크’
- 수준급 스타 실력으로 14만 유튜버.. 이시아 “남친 없으니까 집에서 게임만”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이필모♥’ 서수연 “이중턱, 심술살 관리에 캣주사 관리 시작”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돈 얘기 좀 그만”..최병모♥이규인, 금전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동상이몽2’)
- 내 집 마련 ‘한영♥’ 박군, 스포츠카 탄 김학래 럭셔리 식당서 중식 꿈나무 도전 (동상이몽2) [
- ‘53세’ 엄정화 “신체 나이 30대 나와..하루 한 끼 먹어”(‘요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