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태훈-지성, 팬심 불지른 개인·유닛 콘셉트 포토
손봉석 기자 2023. 8. 1. 15:37
아이돌그룹 TAN(티에이엔)의 태훈과 지성이 비주얼 콘셉트 포토로 팬심에 불을 질렀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달 31일과 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 태훈과 지성의 개인, 유닛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한층 여유로워진 포즈의 태훈과 지성의 비주얼이 담겼다. 태훈은 쳐다보기만 해도 베일 것 같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숨을 죽이게 만드는가 하면, 지성은 무언가를 경계하는 듯한 시선을 보내고 있어 팬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다른 유닛 포토에는 도회적 무드를 내뿜는 태훈, 지성의 슈트핏이 팬심을 저격했다. 태훈과 지성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다크 그레이 컬러의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태훈과 지성의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한 TAN은 앞서 세 번째 미니앨범명 ‘TAN MADE [ ]’을 일부 오픈하며 괄호 속 메시지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TAN 멤버들의 치명적인 매력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예고되면서, ‘TAN MADE [ ]’의 타이틀곡 ‘HEARTBEAT’(하트비트)에도 기대가 따르는 중이다.
TAN의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