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Hi 뉴욕증시' 유튜브 컨텐츠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투자정보 확대를 위해 'Hi 뉴욕증시' 유튜브 컨텐츠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하투하투'를 통해 총 7편의 미국 주식 관련 분석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미국 주식 투자자에게 깊이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유튜브 컨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미국 주식 시장에 대한 즉각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정규장 시작 전 데일리와 장 종료 후 마감시황 등의 자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투자정보 확대를 위해 ‘Hi 뉴욕증시’ 유튜브 컨텐츠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하투하투’를 통해 총 7편의 미국 주식 관련 분석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널로 미국 주식 전문 리서치 하우스인 바바리안리서치의 정희석 이사가 출연, 미국 주식의 주요 섹터 및 기업에 대한 전망, 투자 전략 등의 주제로 강연한다.
인공지능(AI)·반도체 대장주 엔비디아 라는 주제로 공개된 영상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AI반도체 유망기업, AI소프트웨어 유망기업, 향후 10년 더 빅테크를 봐야 하는 이유, 20분으로 정복하는 테슬라, 미국 ETF로 돈 버는 방법, 신재생 에너지 등에 관한 자료가 공개된다.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투자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미국 주식 주간거래를 시작, 낮에도 미국 주식 거래가 가능하다. 해외주식 야간 및 미들 데스크도 운영 중이다. 주간 시간 이후에도 주문, 환전, 장애 비상대응, 제도 및 서비스 안내 등 미국 주식 거래와 관련한 지원 받을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미국 주식 투자자에게 깊이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유튜브 컨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미국 주식 시장에 대한 즉각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정규장 시작 전 데일리와 장 종료 후 마감시황 등의 자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지혜 기자 hoj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월375만원에 노동착취' VS '그만두고 내가 하고 싶다'…'탕후루' 가게 채용글에 MZ 갑론을박
- 청계천 물고기 '집단폐사', 사체 수거 중…무슨 일?
- '대학생 때 4년 연애' 아내 과거에…'남편이 산부인과 기록 떼오라네요'
- '건강했는데'…매일 소주 1~2잔 마시면 '이렇게' 됩니다
- 혼자 넘어진 할머니 부축해 드렸더니···"네 차 때문" 따지고 고함
- '파도풀 타는데 중요 부위에 손이…여자 혼자라 건드린 듯'
- 샤넬도 이제 오픈런 안하는데…성심당 인기 어느 정도기에 경찰까지
- 유튜브 댓글창 다시 연 주호민… 추가 입장 밝히나
- '시진핑 실세 외교부장관' 친강과 불륜설' 홍콩 기자, 아들 사진 올리고 '아빠는…'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