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아소카', 제작 비화 담긴 '아소카의 여정'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아소카'가 제작 비화가 담긴 '아소카의 여정' 영상을 1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소카'에 대한 주연 배우와 제작진들의 작품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이 담겼다.
이어 '만탈로니안' 시리즈에 이어 이번 작품 제작에 참여한 존 파브로 총괄 프로듀서는 "'아소카'는 데이브 필로니가 '스타워즈: 클론 전쟁' 작업 당시 조지 루카스와 함께 탄생시킨 캐릭터"라며 캐릭터 탄생 배경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아소카'가 제작 비화가 담긴 '아소카의 여정' 영상을 1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소카'에 대한 주연 배우와 제작진들의 작품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이 담겼다. 먼저 아소카 타노 역을 분하는 배우 로사리오 도슨의 캐스팅 비화가 공개됐다. 그는 캐스팅 확정 전 미국 방송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저를 아소카 타노 역으로 캐스팅하라는 캠페인이 벌어지고 있다. 그럴 수 있다면 정말 기쁘겠다"고 말한 바 있다.
이어 '만탈로니안' 시리즈에 이어 이번 작품 제작에 참여한 존 파브로 총괄 프로듀서는 "'아소카'는 데이브 필로니가 '스타워즈: 클론 전쟁' 작업 당시 조지 루카스와 함께 탄생시킨 캐릭터"라며 캐릭터 탄생 배경을 전했다.
연출과 각본을 맡은 데이브 필로니는 "아소카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제다이에게 훈련 받았다. 아나킨 스카이워커('스타워즈' 시리즈 등장인물)가 스승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방식으로 아소카만의 이야기를 다뤄보려 한다"고 전했다. 또 로사리오 도슨에 대해서는 "정말 매력적인 배우다. 열정적으로 역할을 소화해내며 아소카로 다시 태어났다"고 극찬했다.
존 파브로 총괄 프로듀서는 "재밌고 모험과 상상력이 넘치는 작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제작 비화를 밝혔다.
'아소카'는 제다이 기사단의 일원이었던 아소카가 은하계를 노리는 위협을 조사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물이다. 데이브 필로니와 릭 파미아가 제작에 참여했다. 배우 라인업에는 로사리오 도슨을 비롯해 나타샤 류 보르디초,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레이 스티븐슨, 데이비드 테넌트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소카'는 23일 에피소드 2개가 전 세게 동시 공개되며 이후 매주 1편씩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