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해외주식 시세포착주문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005940)은 '해외주식 시세포착주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외주식 시세포착주문 서비스는 해외주식의 시세가 특정조건을 만족했을 때 자동으로 주문이 체결되는 시스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005940)은 ‘해외주식 시세포착주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외주식 시세포착주문 서비스는 해외주식의 시세가 특정조건을 만족했을 때 자동으로 주문이 체결되는 시스템이다. 사용자가 조건(감시 및 주문 조건)을 등록하고 감시를 실행하면 시세가 감시조건을 만족할 때 주문이 자동 실행된다. 현재가 100달러인 미국 주식 종목이 90달러 이하로 하락할 때 매도되는 주문을 설정하면, 시세가 90달러 이하로 하락할 때 매도 주문이 자동 실행된다.
서비스 대상국가는 미국·중국·홍콩·일본이다. 미국주식 정규장은 물론 24시간 감시를 설정할 수 있고, 감시기간도 최대 30일까지 가능하다. 매수·매도 주문 뿐만 아니라, 타종목감시, 신규편입, 바이&셀 주문도 제공한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디지털사업부총괄대표는 “바쁜 일상과 시차로 시세 모니터링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해외주식 시세포착주문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향후 ‘미국주식 차트주문’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주식 플랫폼 경쟁력 강화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강도원 기자 theo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월375만원에 노동착취' VS '그만두고 내가 하고 싶다'…'탕후루' 가게 채용글에 MZ 갑론을박
- 청계천 물고기 '집단폐사', 사체 수거 중…무슨 일?
- '대학생 때 4년 연애' 아내 과거에…'남편이 산부인과 기록 떼오라네요'
- '건강했는데'…매일 소주 1~2잔 마시면 '이렇게' 됩니다
- 혼자 넘어진 할머니 부축해 드렸더니…'네 차 때문' 따지고 고함
- '파도풀 타는데 중요 부위에 손이…여자 혼자라 건드린 듯'
- 샤넬도 이제 오픈런 안하는데…성심당 인기 어느 정도기에 경찰까지
- 유튜브 댓글창 다시 연 주호민… 추가 입장 밝히나
- '시진핑 실세 외교부장관' 친강과 불륜설' 홍콩 기자, 아들 사진 올리고 '아빠는…'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