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스타하는 누나의 고충 “게임하다 힘들어 몸살 났어”
김도곤 기자 2023. 8. 1. 15:24
배우 이시아가 게임 스타크래프트로 유튜브 대세가 됐다.
이시아는 지난달 3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의 ‘탁재훈의 압박면접’ 콘텐츠에 출연했다.
이시아는 최근 유튜브 대세로 자리잡았다.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보통 노래 커버 영상 등을 올렸으나,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게재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민속놀이라고 불릴 정도로 흔히 말하는 ‘고인물’이 많은 스타크래프트에서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이 아닌 상당한 실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유튜브 주회수, 구독자수 모두 급증했다.
이시아는 “제일 많은 조회수는 50만 넘고, 기본 30만 이상 나온다. 저도 처음에 깜짝 놀랐다. 처음에는 노래 커버 영상을 올렸다. 많아야 1000 정도 나왔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탁재훈이 “그래서 ‘이거다!’ 싶었나?”라고 묻자 이시아는 “그런데 하루종일 게임만 한다. 너무힘들어서 몸살이 났다”라고 밝혔다.
구독자에 대해서는 “1000명 넘기기도 힘들었는데 요즘은 하루에 5000명도 넘는다. 지금은 약 8만 5000명 이다”라고 밝혔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