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멈춰야 할 때 있어” 무슨 일?
이유민 기자 2023. 8. 1. 15:24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근황을 전했다.
7월 29일 유튜브 ‘행복지수 103%’에는 ‘BAKING ONE DAY CLASS(베이킹 원 데이 클라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지수가 수플레를 만들기 위해 베이킹 클래스를 찾은 모습이 담겼다. 지수는 “일본에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유튜브로 찾아봤다. 집에서 해봤는데 안 푹신했다”며 웃었다.
지수는 선생님의 베이킹 필수 과정 설명을 들으며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후 선생님 표 수플레 팬케이크를 맛 본 지수는 “너무 맛있다. 내가 만들어도 이럴까”라며 걱정했다. 그러면서 “맛을 잘 느끼는 사람들이 요리도 잘 한다고 하지 않냐”면서 수플레 팬케이크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지수는 즐겁게 수플레 케이크를 만들며 베이킹 시간을 보낸 뒤, 들뜬 마음으로 팬케이크를 맛봤다. 하지만 기대만큼 폭신한 결과물이 나오지는 않았다. 지수는 당황하며 “그러니까 이게 어느 정도 멈춰야 될 때가 있는 거다. 이제 사람이 살다 보면 멈춰야 할 때가 있다”며 갑작스러운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지수는 지난 3월 31일 타이틀곡 ‘꽃 (FLOWER)’으로 솔로 데뷔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