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월간 영상 뉴스 ‘FOMEK 톡톡(TALK TALK)’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공식 유튜브 채널 첫 번째 뉴스 콘텐츠인 'FOMEK 톡톡(TALK TALK)'을 론칭했다.
'FOMEK 톡톡(TALK TALK)'은 중견기업과 중견련의 주요 활동, 성과를 소개하는 월간 영상 뉴스다.
'FOMEK 톡톡(TALK TALK)'은 유튜브·페이스북 등 중견련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되고, '중견기업 CEO 오찬 강연회' 등 주요 행사에서 공유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주문정 기자)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공식 유튜브 채널 첫 번째 뉴스 콘텐츠인 ‘FOMEK 톡톡(TALK TALK)’을 론칭했다.
‘FOMEK 톡톡(TALK TALK)’은 중견기업과 중견련의 주요 활동, 성과를 소개하는 월간 영상 뉴스다. ‘뉴스 TOP 3’ ‘간추린 뉴스’ ‘다음 달 주요 뉴스’로 구성했다.
중견련 관계자는 “중견기업과 중견련의 홍보 콘텐츠를 다변화하고, 특히 숏폼 등 짧은 영상에 익숙한 MZ세대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6월 말 파일럿을 공개하고, 한 달간 수용자 의견을 수렴해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FOMEK 톡톡(TALK TALK)’은 유튜브·페이스북 등 중견련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되고, ‘중견기업 CEO 오찬 강연회’ 등 주요 행사에서 공유된다.
중견련은 ‘중견기업·중견련 홍보 숏폼’ ‘중견련 주요 행사 풀영상’을 비롯해 우수 중견기업의 성공 사례, 경영 철학, 역경 극복 노하우를 소개하는 ‘중견기업 열전(가칭)’ 등 영상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이호준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상반기에 진행한 ‘중견기업·중견련 숏폼 공모전’ 수상작에 대해 MZ세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신선하고 전달력이 좋다는 의견을 전해왔다”면서 “미디어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해 SNS와 영상 플랫폼 등을 활용해 중견기업의 기업가정신과 우수성, 중견련의 사회적 역할을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문정 기자(mjjoo@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견련, ‘중견기업 무역·통상 리더스 패널’ 출범
- 중견련, ‘제2회 중견기업 디지털 전환 브릿지 포럼’ 개최
- KTR-중견련, 중견기업 수출경쟁력 제고 협력 협약
- 중견련-KOTRA, 중견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강화 협약
- 중견련, KTL과 손잡고 중견기업 글로벌 스탠다드 기술 역량 지원
- 최진식 중견련 회장 "‘중견기업 특별법’ 구체적인 정책 변화 서둘러야”
- 중견련, KDI 손잡고 ‘중견기업 경제·경영 아카데미’ 개최
- 중견련, 서울경제진흥원-표준협회와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 협약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