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쌀간식 브랜드 `The 쌀로`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쌀 간식 통합브랜드 'The(더)쌀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쌀로 만든 케이크, 쿠키, 빵을 판매하는 카페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글루텐프리(gluten free) 시장이 성장하는 점에 주목해 브랜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KGFC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글루텐프리 시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재정해 국가기술표준원의 단체표준으로 등록한 제품인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쌀 간식 통합브랜드 'The(더)쌀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쌀로 만든 케이크, 쿠키, 빵을 판매하는 카페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글루텐프리(gluten free) 시장이 성장하는 점에 주목해 브랜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The쌀로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과자인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을 선보였다. 이 신제품 출시로 국내 대기업 최초로 '한국 글루텐프리인증'(KGFC)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KGFC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글루텐프리 시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재정해 국가기술표준원의 단체표준으로 등록한 제품인증이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텔서 여자 혼자 샤워 중 남자 직원이 문따고 들어와... "벨링해도 응답없길래 문열어"
- "사춘기 이전 소녀만 노렸다"…91명 성폭행하고 촬영한 호주 40대男
- 웃통 벗어젖힌 `80세 바이든`…해변 탈의 모습 공개됐다
- "10살·나체 그려줘"... AI 아동 성착취물 제작자, 국내 첫 기소
- 러 모스크바 또 우크라 드론에 당했다…고층 건물 강타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