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두근두근 레스토랑', 서비스 9주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국내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위메이드커넥트의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과 함께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대표 장수 흥행작으로 불리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게임의 특징을 살린 출석, 꾸미기 등을 소재로 9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국내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위메이드커넥트의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과 함께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대표 장수 흥행작으로 불리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게임의 특징을 살린 출석, 꾸미기 등을 소재로 9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정판 아이템 쪼롱박 펫을 비롯해 두레박 행운냄비, 두레박 풍선, 케이크 모자, 루비, 뽑기 티켓 등이 증정되는 이번 9주년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퀘스트 완성, 레스토랑 꾸미기, 포토 스팟 촬영 등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 접속을 통한 누적 보상, 주년 상점 확대 등 7종의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했다. 이들 이벤트는 진행 방법과 증정 선물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9주년 기념 이벤트는 이용자 모두가 즐길 행사로 준비한만큼 다양한 선물과 즐거움으로 많은 분들께 감사를 전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9월에는 대형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휴 행사,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4년 8월 출시된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국내 게임 시장에서 모바일 SNG 장르의 대표 개발사로 자리매김한 위메이드커넥트의 대표작이다. 레스토랑 운영, 요리, 생산 등 경영 장르와 꾸미기, SNS를 결합한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헬로키티,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 국내외 유명 IP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커넥트, '어비스리움'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 위메이드커넥트, 비피엠지-갈라랩과 '프리프 유니버스' 공동사업자 합류
- 위메이드커넥트, 다크에덴M·에브리팜 출시 1주년 맞아
- 위메이드커넥트, 신작 '갓 오브 아이들' 사전 예약 실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