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X이선균 ‘불면의 밤’ 포스터 2종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월 6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잠'이 '불면의 밤'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가을 극장가에 가장 유니크한 공포를 예고하는 영화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6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잠’이 ‘불면의 밤’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가을 극장가에 가장 유니크한 공포를 예고하는 영화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포스터는 잠드는 순간 찾아오는 공포로 인해 매일 밤, 잠들지 못하고 불면의 밤을 지새우는 부부 ‘수진’(정유미)과 ‘현수’(이선균)의 기묘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하루의 가장 평범한 일과 중 하나인 ‘잠’이 곧 끔찍한 공포로 돌변한 상황 속, 두려움에 사로잡힌 ‘수진’과 ‘현수’의 모습은 누구나 공감하고 몰입할 수밖에 없는 현실 공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우리의 잠 속으로 누가 들어왔다”라는 카피는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의 원인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그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수진’과 ‘현수’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지난 31일 저녁 CGV 공식 SNS를 통해 최초 공개된 <잠>의 60초 예고편이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예고편을 접한 관객들은 “예고편부터 분위기 미쳤다.. 심장 쫄깃행”, “오늘 밤엔 불 켜놓고 잔다..”, “BGM이 심장을 뚜드러패고 정유미, 이선균 연기가 내 머리채 잡음 예고만 봐도 몰입도 맥스임 ㄷㄷ”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잠’에 대한 높은 기대를 드러냈다.
이 같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FULL 버전의 ‘잠’ 메인 예고편은 8월 1일 오늘 저녁 6시, 롯데엔터테인먼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다채로운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불면의 밤’ 포스터 2종 공개에 이어 오늘 저녁 6시,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FULL 버전 메인 예고편 공개를 앞두고 기대를 높이는 ‘잠’은 9월 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