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오후 6시까지 문 여는 지점 10곳 더 늘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이 1일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여는 KB '9To6 뱅크'를 전국 82곳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조사에서 "9To6 뱅크 지속 운영이 필요하다"는 응답은 97%에 달했고, 20·30대 고객은 전원이 지속 운영을 요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외 9To6 뱅크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의 '지점 안내' 또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여섯시 은행'을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이 1일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여는 KB '9To6 뱅크'를 전국 82곳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올해 시행 1주년을 맞아 실시한 이용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를 토대로 10개 지점을 늘린 것이다. 조사에서 "9To6 뱅크 지속 운영이 필요하다"는 응답은 97%에 달했고, 20·30대 고객은 전원이 지속 운영을 요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재이용 의향이 있다"는 답변도 전체 응답자의 90%를 넘었다.
이번에 9To6 뱅크로 지정된 영업점은 △대전 도안가수원지점 △대구 범어동지점 △울산종합금융센터 △창원종합금융센터 △광주 첨단종합금융센터 △과천종합금융센터 △부평종합금융센터 △오산운암종합금융센터 △서울 망우동종합금융센터 △서울 상암DMC종합금융센터다. 그 외 9To6 뱅크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의 '지점 안내' 또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여섯시 은행'을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윤주영 기자 roza@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할머니가 수해 복구 현장서 눈물 흘리며 손잡은 이 배우
- "보강 철근이 아예 안 들어간 주차장"... 건설강국의 민낯, 왜
- 주호민 출연 '라면꼰대', 결국 방송 무기한 연기
- "천벌 받아요" 불법 제품 팔아 탈모인 울린 '강남 유명 탈모센터'
- 페미니즘 영화 '바비' 상영관서 중국 여성들이 쏟아져 나왔다...왜?
- 국민의힘, 김은경 '노인 비하' 논란에 "현대판 고려장 하자는 것"
- "옷 벗기고 기절할 정도로 때려"… 장애 학생 집단폭행한 여중생 3명 입건
- 국세청, 음식점·마트서 술 할인판매 허용…1천원 소주 나오나
- "종교 문제로 갈등"…'돌싱글즈4', 돌싱들 이혼 사유는
- "예쁜 딸, 많이 아팠구나"...숨진 교사 부친 편지에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