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배우 이순재’ 12일 청주시민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배우 이순재(88)가 충북 청주에 온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드라마 문학관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은 개관 3주년을 맞아 오는 12일 오후 3시 '한국 드라마 길을 묻다 - 배우 이순재 초청 강연'을 연다고 1일 밝혔다.
배우 이순재는 이번 강연에서 '왜 김수현 드라마인가?'를 주제로, 한류드라마의 시류와 그 속에서 김수현 드라마가 가지는 의미와 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국민배우 이순재(88)가 충북 청주에 온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드라마 문학관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은 개관 3주년을 맞아 오는 12일 오후 3시 ‘한국 드라마 길을 묻다 - 배우 이순재 초청 강연’을 연다고 1일 밝혔다.
‘한국 드라마 길을 묻다’는 2020년부터 드라마아트홀이 진행해온 대표적인 특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순재는 이번 강연에서 ‘왜 김수현 드라마인가?’를 주제로, 한류드라마의 시류와 그 속에서 김수현 드라마가 가지는 의미와 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서울대 철학과 재학 중 연극반을 재건해 활동한 그는 1956년 연극 ‘지평선 너머’, 드라마 ‘나도 인간이 되련가’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는 물론 영화, 시트콤에 이어 연극 연출과 예능까지 섭렵하며 67년째 쉴 틈 없이 연기해온 도전의 아이콘이자 시대의 어른으로 불려 왔다.
이번 강연은 청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아트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크래프톤, '인조이' 등 신작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엠게임, 출시 임박 '귀혼M' 홍보 영상 공개
- "아내에게 재산 맡겼는데…주식으로 '4억' 날렸습니다"
- 옥션, 백화점·홈쇼핑 인기 상품 '극한특가' 진행
- 한진, 드론과 스마트 글라스로 무장한 미래 물류 기술 공개
- [아이포토] 2025학년도 수능 결전의 날, 간절한 기도
- 90명 노쇼에 피해액만 '300만원'…"어떻게 해야 하나" 자영업자의 한숨
- [지스타 2024] 라이온하트, 출품작 4종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지스타 2024] 하이브IM, 신작 '아키텍트' 인게임 트레일러 공개
- 유철환 권익위원장 "한센인 지킴이‧자립준비청년 등 '약자와 동행' 위해 달린다"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