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대학생 해외봉사단 3년 만에 재개…베트남에서 교육활동 등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그룹은 코로나19로 일시 중단했던 LS 대학생 해외봉사단 파견을 3년만에 본격적으로 재개한다고 1일 밝혔다.
LS 대학생 해외봉사단 26기는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 베트남 하노이에 도착해 봉사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LS그룹은 올해 5월 한국인과 베트남인이 결혼한 가정의 여성 취업과 자녀 교육 문제를 돕기 위해 교육·문화 공간인 LS드림센터를 베트남 하노이시에 개소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LS그룹은 코로나19로 일시 중단했던 LS 대학생 해외봉사단 파견을 3년만에 본격적으로 재개한다고 1일 밝혔다.
LS 대학생 해외봉사단 26기는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 베트남 하노이에 도착해 봉사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파견 기간은 이날부터 12일까지 약 10박 12일 간이다. 약 50명의 대학생들은 베트남 하노이와 하이퐁 인근 지역 초등학교에서 교육·노력봉사, 문화교류, 문화탐방 등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LS드림센터에서 한-베 가정의 아이들을 만나 네트워킹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LS그룹은 올해 5월 한국인과 베트남인이 결혼한 가정의 여성 취업과 자녀 교육 문제를 돕기 위해 교육·문화 공간인 LS드림센터를 베트남 하노이시에 개소한 바 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장인희 아들, 수영장 사고로 응급실行…"전화 받고 뇌 정지"
- “주병진, 출연진과 불화” 제보 뮤지컬 투자자 2000만원 배상해야
- "아기 다쳤다 보상하라"…CCTV엔 유모차 떨어뜨리는 아빠 모습이
- 뉴진스 아이폰 띄우기 “선 넘었다?”…이러다 삼성, 하이브 ‘동맹’ 사달
- 할머니 신고 한바탕 논란 최준희, SNS 활동 재개 “D-33”
- 장성은 ‘별’ 대령은 ‘왕관’ 모양...군인복지회관의 별난 ‘냅킨 갑질’
- “구워먹는 치즈에 대장균 ‘득실’” 이 제품, 먹지마세요
- 68층서 추락사한 SNS스타…초고층빌딩 등반하다 결국
- ‘머리 절단’ 여장男 엽기 살인…성폭행 당한 20대女 복수극이었나
- 출근 첫 날 편의점 털어 간 알바, 주소지·연락처도 가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