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박세준, 정해인·구교환의 숨은 조력자

이유민 기자 2023. 8. 1. 14: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D.P.’ 시즌 2 화면 캡처.



배우 박세준이 ‘D.P.’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도 출연해 극 전개와 몰입에 힘을 보탰다.

7월 28일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박세준은 시즌 1에 이어 뛰어난 상황 파악과 정보 탐색 능력으로 준호와 호열 두 D.P. 듀오를 든든히 서포트하는 103사단 헌병대 수사과 속보병 허기영 역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시즌 2의 에피소드 1에서는 재기발랄한 성격의 소유자인 허기영이 지난 시즌에서 일어난 사건들로 인해 부조리를 겪으며 짙어진 내면의 그늘을 박세준은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바탕으로 그려내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의 배우들과 함께 극의 몰입도를 드높였다.

앞서 박세준은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방법’과 영화 ‘킹메이커’, ‘반도’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경험을 쌓으며 연기적 완성도를 높여왔다.

그뿐만 아니라 박세준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에서는 비밀리에 장기를 사고파는 음지의 경매장 8번 입찰인으로 등장해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이에 ‘D.P.’ 시즌 2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적 내실을 다져온 박세준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역량을 발휘해 선명한 존재감을 남길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박세준이 출연한 ‘D.P.’ 시즌 2는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