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흰티 하나로 청순여신(ft.디올백) [★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
설현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빠언니뚜팝콘이랑 브런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 장을 올렸다.
그룹 AOA로 데뷔한 설현은 이동통신사 입간판에서 S라인 뒤태로 건강미를 발산하며 큰 화제가 됐다.
그룹 활동과 연기를 꾸준히 겸해온 설현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 지난해 전지현 서지혜 등이 소속된 이음해시태그로 이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현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빠언니뚜팝콘이랑 브런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 장을 올렸다. 가족과 브런치를 나선 듯 보이는 설현은 빨간색 문이 인상적인 가게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사진 속 설현은 흰 티셔츠에 아이보리 바지를 입고 검정 벨트를 했다. 여기에 검정 디올백을 들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트레이드마크인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살짝 미소 짓거나 새초롬한 표정을 짓는 설현의 미모가 물이 올랐다.
그룹 활동과 연기를 꾸준히 겸해온 설현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 지난해 전지현 서지혜 등이 소속된 이음해시태그로 이적했다.
지난해 11~12월 공개된 지니TV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피니트, 성공적 귀환…아이튠즈 12개 국가/지역 TOP10 1위
- 영케이, 솔로 컴백 전 단독 콘서트로 팬들 만난다
- ‘D.P.2’ 박세준, 준호열 콤비 지원사격 속보병 ‘찰떡’
- 몬스타엑스 기현, 22일 군 입대
- BTS 정국 ‘세븐’ 빌보드 핫100 2주 연속 TOP10
- 김세정, 데뷔 첫 단독 亞 투어 콘서트 개최
- 장동건·이준기·신세경·김옥빈 ‘아라문의 검’ 9월 9일 첫방송
- 이준호, ‘킹더랜드’ 흥행에 글로벌 대세 꽃길 열었다
- 뉴진스 ‘슈퍼 샤이’·‘ETA’, 美 빌보드 ‘글로벌’서 쌍끌이 인기
- 카카오 X SM, 북미 현지 통합법인 출범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