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슈퍼윙스' 10만 관객 돌파…흥행 롱런 예고

유정민 2023. 8. 1. 14: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가 10만 관객을 돌파했다.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여름방학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은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올여름 최고의 스펙터클 어드벤처!"(CGV 여**), "극장판이라 스케일이 역시 남다르네요~ 이야기도 흥미롭고 액션도 박진감 넘쳐서 조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CGV un***), "호기와 다인이 성장하는 모습이 뭉클^^ 아이들이 집중해서 보는 모습이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구나~ 느꼈네요"(CGV lo***), "볼거리도 많고 어른들이 보기에도 재미있었어요"(CGV 원**),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메가박스 sa***),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서 재미있었어요"(롯데시네마 노**)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험과 따뜻한 이야기에 대한 호평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가 1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감독: 정길훈 제작: 퍼니플럭스 배급: NEW 개봉: 2023년 7월 20일]

iMBC 연예뉴스 사진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장난감 악당에 맞서 지구를 구하기 위한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 ‘호기’의 스펙터클 고공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지난 7월 20일에 개봉한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가 개봉 12일차인 7월 31일(월)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가속도가 붙었다. 개봉 첫 주말 전체 좌석판매율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개봉 2주차 평일에도 오히려 개봉 첫 주 보다 많은 관객 수를 동원하며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롱런 중인 애니메이션 '엘리멘탈'과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과 신작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진저브레드맨을 잡아라' 사이에서도 식지 않은 흥행 저력을 보여준 것으로 본격적인 어린이들의 방학과 학부모의 휴가를 맞아 흥행에 더욱 가속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의 인기는 지난 7월 29일-30일 주말 양일간 진행된 무대인사에서도 알 수 있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객석을 가득 채운 어린이들과 가족 관객들은 무대인사에 나선 ‘호기’와 ‘봉반장’을 반기며 슈퍼윙스에 뜨거운 호응을 아끼지 않은 것. 뿐만 아니라, 슈퍼윙스를 재관람 하겠다는 어린이들도 있어 당분간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여름방학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은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올여름 최고의 스펙터클 어드벤처!”(CGV 여**), “극장판이라 스케일이 역시 남다르네요~ 이야기도 흥미롭고 액션도 박진감 넘쳐서 조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CGV un***), “호기와 다인이 성장하는 모습이 뭉클^^ 아이들이 집중해서 보는 모습이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구나~ 느꼈네요”(CGV lo***), “볼거리도 많고 어른들이 보기에도 재미있었어요”(CGV 원**),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메가박스 sa***),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서 재미있었어요”(롯데시네마 노**)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험과 따뜻한 이야기에 대한 호평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개봉 12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롱런을 예고하는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전국 극장가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주)퍼니플럭스, NEW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