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오는 6일 투트랙 프로젝트 '착한사람 컴플렉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락의 신화 가수 윤도현이 오는 6일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의 두 번째 곡 '착한사람 컴플렉스' 트랙A 버전을 발매한다.
레이블 최소우주가 이끄는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윤도현이 부르는 '착한사람 컴플렉스'의 트랙B 버전은 이달 말 발매 예정이며 두 번째 아티스트 또한 8월 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대한민국 락의 신화 가수 윤도현이 오는 6일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의 두 번째 곡 '착한사람 컴플렉스' 트랙A 버전을 발매한다.
'착한사람 컴플렉스'는 중독성 있는 비트, 경쾌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노래로 자신의 필요와 욕구를 희생하며 타인의 기대에 부응하려고 노력하는 현대인에게 건네는 따뜻한 위로의 가사가 담긴 노래다.
작사와 프로듀싱을 맡은 조동희는 "누군가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자 자기 자신을 갉아먹으며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솔직한 가사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곡"이라며 "고음이 숨쉴 틈 없이 이어져 윤도현이 아니면 소화하기 힘든 고난이도 곡"이라고 소개했다.
윤도현은 지난달 29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곡 녹음 현장 사진을 올리며 "너무 좋은 곡을 만나서 제 목소리로 투트랙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신곡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레이블 최소우주가 이끄는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시대를 넘어서는 삶의 노래'를 만들고자 기획했다.
윤도현이 부르는 '착한사람 컴플렉스'의 트랙B 버전은 이달 말 발매 예정이며 두 번째 아티스트 또한 8월 말 공개된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크래프톤, '인조이' 등 신작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엠게임, 출시 임박 '귀혼M' 홍보 영상 공개
- "아내에게 재산 맡겼는데…주식으로 '4억' 날렸습니다"
- 옥션, 백화점·홈쇼핑 인기 상품 '극한특가' 진행
- 한진, 드론과 스마트 글라스로 무장한 미래 물류 기술 공개
- [아이포토] 2025학년도 수능 결전의 날, 간절한 기도
- 90명 노쇼에 피해액만 '300만원'…"어떻게 해야 하나" 자영업자의 한숨
- [지스타 2024] 라이온하트, 출품작 4종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지스타 2024] 하이브IM, 신작 '아키텍트' 인게임 트레일러 공개
- 유철환 권익위원장 "한센인 지킴이‧자립준비청년 등 '약자와 동행' 위해 달린다"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