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정해인 "구교환의 몸짓·발짓 표현, 웃음 참느라고 힘들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D.P2' 비하인드를 전했다.
31일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이날 'D.P2'의 주역 배우들은 모여 '드로잉 인터뷰'를 하기로 했다.
김성균은 "그동안 여러분들이 보지 못했던 연기 변신을 보시는 재미가 있을 거다"라며 'D.P2'를 홍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정해인이 'D.P2' 비하인드를 전했다.
31일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이날 'D.P2'의 주역 배우들은 모여 '드로잉 인터뷰'를 하기로 했다. 첫 번째 사람이 작품 속 장면을 보고 그림을 그린 후 다음사람에게 보여주면 앞 사람이 그린 그림을 따라 그리고 다음 사람에 보여준다. 제한 시간 2분 30초 동안 인터뷰와 릴레이 그림을 그리면 마지막 사람이 문제를 맞히는 룰.
첫 번째부터 '안준호'라는 어려운 문제를 받은 김지현은 난감해 했지만 다음 순서인 손석구는 자신있게 알아챘다. 곧이어 '일병'이라는 힌트를 본 지진희는 정답을 맞혀 기분 좋게 시작을 열었다.
안준호와 한호혈이 다시 만나 참치마요를 먹었던 장면. 정해인은 "이때 좀 웃음을 참느라고 너무 힘들었다. 형이 너무 몸짓, 발짓으로 표현해야 하니까. 근데 넘기면서 준비된 멘트들이 있을 거 아니냐. 교환이형 아이디어도 몇 개 있었고. 제 기억엔 되게 반갑고 재밌는 신이었던 것 같다"라 회상했다.
다음 문제에 손석구는 문제도 보기 전에 "난 답을 이미 알았다. 안보여줘도 맞힐 수 있다"라며 신이 났다. 지진희는 "이 자신감 뭐지?"라 했고 손석구는 "알면 안되니까 내가 (PD에게) 따로 말해볼게"라며 성큼성큼 다가갔다. 하지만 결과는 실패. "틀렸습니다"라는 말에 배우들은 웃으며 손석구를 놀렸다.
재도전도 실패, 정해인은 "힌트를 주고 싶었다"는 김성균에 "아니, 나 알았어"라 달랬다. 뒤에서 그림을 그리는 사이 손석구는 설레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선 하나만 그래줘도 돼"라는 손석구에 지진희는 정말로 선 하나만 그어줬고 손석구는 '법정신'임을 맞혀 박수를 받았다.
'현장에서 문상훈은 어땠냐'는 질문에 구교환은 "문상후 배우님은 굉장히 집중력이 높은 배우셔서 계속 그 상황에 저도 몰입돼있었다. 그래서 쉽게 다가가지도 못하고 촬영이 끝난.. 한 3회차 정도? 종료 후에 이제 서로 웃으면서 농담을 주고 받았던 기억이 난다"라 했다.
마지막은 손석구에게 유리한 문제. 손석구는 그림을 보자마자 "내가 이거 알지. 신아휘와 임지섭이 막 싸우는 장면이다"라며 정답을 맞혔다. 중간에 그림을 잘 못그린 구교환은 "저는 여기 앉을 자격이 없는 사람인 것 같다"라며 시무룩해 졌다.
'신아휘 역의 최현욱 배우와 호흡'에 손석구는 "저 이거 찍고 되게 팬 됐다. 나오는 작품들을 찾아봤다. 아직 군대를 안갔을 거다. 군인 역할을 정말 리얼하게 했다. 원래 어렸을 때 야구선수였다더라. 운동을 오래해서 그런지 단체생활에 대한 이해도가 높더라. 그리고 몸싸움을 많이 하는 역할이라서 조금 미안하기도 할 정도로 고생 많이 했다"라 칭찬했다.
마무리하면서 손석구는 "거의 4년 만에 진희 형하고 작품을 또 했다. 오랜만에 현장에서 봐서 형하고 같이 찍었던 것들이 기억에 남는다"라 했다. 김성균은 "그동안 여러분들이 보지 못했던 연기 변신을 보시는 재미가 있을 거다"라며 'D.P2'를 홍보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서정희 “시모가 은장도 선물..서세원에 무릎 꿇고 복종·순종하고 살았다”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잘생긴 외모가 독..비주얼 男女, 사진 도용 피해 "사칭 계정만 100개" ('물어보살')[종합]
- 채리나 “신지와 치고받고 싸운 男팬, 여자됐다”..근황 공개 '충격' (사당귀)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