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순, 안타깝게 세상 떠난 반려견 향한 절절한 그리움[똑똑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필순이 세상을 떠난 반려견 '까뮈'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장필순은 1일 자신의 SNS에 "오롯이 혼자만의 고통속에서 떠난 까뮈지만... 인친분들의 따뜻하고 따뜻한 이별인사에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글을 게재했다.
앞서 장필순은 지난 28일 방송된 SBS 뉴스에서 10년 동안 함께 했던 반려견 까뮈가 애견 호텔에서 열사병으로 사망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필순이 세상을 떠난 반려견 ‘까뮈’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장필순은 1일 자신의 SNS에 “오롯이 혼자만의 고통속에서 떠난 까뮈지만... 인친분들의 따뜻하고 따뜻한 이별인사에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글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네 사람이 품어주고 지켜주고 돌봐줘야하는 생명입니다.지난 시간들을 돌이켜보면 까뮈는 어딜가나 늘,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였습니다.새로 입양하는 상처받은 친구들도 온전히 받아준 아이.이렇게 함께 슬퍼해주시고. 까뮈의 먼길을 외롭지않게 배웅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앞서 장필순은 지난 28일 방송된 SBS 뉴스에서 10년 동안 함께 했던 반려견 까뮈가 애견 호텔에서 열사병으로 사망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특수 교사 고소 사건 후’ 4일 만에 댓글창 오픈 - MK스포츠
- “재산 분배는 각자”…윰댕·대도서관 8년 만에 이혼 [MK★이슈] - MK스포츠
- 안신애, 골프여신의 화려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브브걸 민영, 컴백 앞두고 물 오른 비주얼+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前 한화 출신 안승민, 100억 대 전세 사기 연루로 검찰 송치 [MK이슈] - MK스포츠
- 류현진 ‘내일 등판 앞두고 공부중’ [MK포토] - MK스포츠
- 류현진 ‘내일 선발은 접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인터뷰하는 류현진 ‘복귀해서 기뻐요’ [MK포토] - MK스포츠
- 류현진 ‘표정에서 느껴지는 기대감’ [MK포토] - MK스포츠
- 복귀 앞둔 류현진 ‘드디어 내일인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