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눈물 금방이라도 떨어질 듯…전혜진과 대치 (남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혜진과 최수영의 감성 열연이 예고된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 제작진은 1일 6회 방송을 앞두고 일촉즉발의 대치 상황에 놓인 김은미(전혜진 분)와 김진희(최수영 분) 모습을 공개했다.
이런 상황에서 김은미·김진희 모녀 대치하는 상황이 주목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김은미는 놀람과 안쓰러움이 깃든 표정으로 김진희를 바라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 제작진은 1일 6회 방송을 앞두고 일촉즉발의 대치 상황에 놓인 김은미(전혜진 분)와 김진희(최수영 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남남’ 5회 엔딩에서는 김진희와 박진홍(안재욱 분)이 서로의 피붙이임을 알게 됐다. 이런 상황에서 김은미·김진희 모녀 대치하는 상황이 주목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김은미는 놀람과 안쓰러움이 깃든 표정으로 김진희를 바라본다. 붉게 물든 그녀의 눈망울이 예사롭지 않은 이들의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여기에 김은미의 애틋한 눈빛은 감정의 깊이를 더한다. 또한, 두 눈 가득 눈물이 고인 김진희. 애써 터져 나오는 울음을 참는다. 김진희가 흘린 눈물의 의미는 무엇일까.
‘남남’ 6회는 1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유재석과 안 맞아, ‘놀면 뭐하니?’ 하차 섭섭” (미선임파서블)
- ‘5억 다이아+2억 슈퍼카’ 한채영, 17년차 되니 “아들 이벤트가 더 좋아” (동상이몽2)
- 지수 이혼 사유=남편 불륜이었다 “카드내역 보니 지인” (돌싱글즈4)
- 아내의 폭언에 남편은 자해…“폭력 없이 대화 불가능” (오은영 리포트)
- 오윤아, 다리 길이 무엇? 군살+잡티 없는 비주얼 [DAY컷]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