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박세준, 준호열 콤비 지원사격 속보병 ‘찰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세준이 'D.P.'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출연해 극 전개와 몰입에 힘을 보탰다.
지난 7월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박세준이 출연한 'D.P.'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중 박세준은 시즌1에 이어 뛰어난 상황 파악과 정보 탐색 능력으로 준호와 호열 두 D.P. 듀오를 든든히 서포트하는 103사단 헌병대 수사과 속보병 ‘허기영’ 역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세준은 시즌2 에피소드 1에서 재기발랄한 성격의 소유자인 허기영이 지난 시즌에서 일어난 사건들로 인해 부조리를 겪으며 짙어진 내면의 그늘을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바탕으로 그려냈다. 그는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의 배우들과 함께 극의 몰입도를 드높이는 데 일조했다.
앞서 박세준은 tvN ‘배드 앤 크레이지’, ‘방법’ 등의 드라마와 영화 ‘킹메이커’ ‘반도’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경험을 쌓으며 연기적 완성도를 높여왔다.
작년 가을 종영한 KBS2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선 겉은 무뚝뚝하지만 누구보다 사려 깊고 동물을 사랑하는 수의사 ‘왕진구’ 역을 맡아 보육원 시절부터 둘도 없는 친구 윤겨례 역의 지창욱과 힐링 케미를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있다.
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에선 비밀리에 장기를 사고파는 음지의 경매장 8번 입찰인으로 등장해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박세준이 출연한 ‘D.P.’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정국 ‘세븐’ 빌보드 핫100 2주 연속 TOP10
- 김세정, 데뷔 첫 단독 亞 투어 콘서트 개최
- 장동건·이준기·신세경·김옥빈 ‘아라문의 검’ 9월 9일 첫방송
- 이준호, ‘킹더랜드’ 흥행에 글로벌 대세 꽃길 열었다
- 뉴진스 ‘슈퍼 샤이’·‘ETA’, 美 빌보드 ‘글로벌’서 쌍끌이 인기
- 카카오 X SM, 북미 현지 통합법인 출범 [공식]
- 더보이즈 ‘판타지’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컴백 카운트다운
- “최근 DM 주고받아”...권은비♥덱스 러브라인 결말은?(‘강심장리그’)
- 레드스타트 데뷔조, 팀명 티아이오티 확정…23일 프리데뷔
- 마마무+, ‘댕댕’ MV 티저 공개...2023 토끼춤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