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22일 군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이 입대한다.
기현은 1일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손편지를 게재하고 입대 소식을 직접 알렸다.
기현은 "오는 22일에 입대하게 됐다. 이미 여러 번 말해서 예상했어도 몬베베(공식 팬덤명)는 걱정을 먼저 할 텐데 오히려 나는 밀려있던 숙제를 하는 기분이라 홀가분하다"며 "그저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현은 1일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손편지를 게재하고 입대 소식을 직접 알렸다.
기현은 “오는 22일에 입대하게 됐다. 이미 여러 번 말해서 예상했어도 몬베베(공식 팬덤명)는 걱정을 먼저 할 텐데 오히려 나는 밀려있던 숙제를 하는 기분이라 홀가분하다”며 “그저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했다.
기현은 “나를 포함해 멤버들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지만 어디 다른 곳 가면 안 된다. 장난 아니다. 진지하다”고 팬들에게 특별한 애정을 당부했다.
이어 “밥 잘 챙겨 먹고 건강하고 힘내고 잘 지내고 있으면 금방 돌아오겠다. 다녀와서 멤버들이랑 ‘사랑한다 몬베베’ 해야지”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기현은 팀에서 네 번째로 국방의 의무에 나서게 됐다. 셔누가 지난 4월 소집해제로 국방의 의무를 마쳤고 민혁, 주헌이 현재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정국 ‘세븐’ 빌보드 핫100 2주 연속 TOP10
- 김세정, 데뷔 첫 단독 亞 투어 콘서트 개최
- 장동건·이준기·신세경·김옥빈 ‘아라문의 검’ 9월 9일 첫방송
- 이준호, ‘킹더랜드’ 흥행에 글로벌 대세 꽃길 열었다
- 뉴진스 ‘슈퍼 샤이’·‘ETA’, 美 빌보드 ‘글로벌’서 쌍끌이 인기
- 카카오 X SM, 북미 현지 통합법인 출범 [공식]
- 더보이즈 ‘판타지’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컴백 카운트다운
- “최근 DM 주고받아”...권은비♥덱스 러브라인 결말은?(‘강심장리그’)
- 레드스타트 데뷔조, 팀명 티아이오티 확정…23일 프리데뷔
- 마마무+, ‘댕댕’ MV 티저 공개...2023 토끼춤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