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플리’ 연오, 서브남주 앓이 예약!
신예 연오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플레이, 플리’의 서브남주로 캐스팅됐다.
소속사 리드엔터테인먼트는 1일 연오가 송한주(김향기 분)와 이도국(신현승 분)의 삼각관계를 고조시키는 이막춘 역으로 출연해 설레는 삼각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플레이, 플리’는 온라인 동영상 전송 서비스 Hulu와 한국 최대 인터넷 서비스 NAVER의 그룹 회사인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PLAYLIST 사와의 공동 프로젝트 드라마다.
‘플레이, 플리’는 2F(이에프)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과 유튜버의 비밀연애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은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으로 연재 중이며 지난해 12월 기준으로 글로벌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뛰어난 스펙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이막춘은 남자 주인공 이도국의 라이벌이자 여자 주인공 송한주의 첫사랑이다.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따뜻한 캐릭터로 ‘서브 남주 앓이’를 유발하는 캐릭터이다.
연오는 훤칠한 키와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건 물론, 뛰어난 기타 실력으로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일할 때는 시크한 ‘냉미남’ 면모와 송한주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온미남’ 면모를 넘나드는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오는 최근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김시열 아역으로 등장해 화려한 검술 실력부터 디테일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고 디즈니+ ‘3인칭 복수’에서 귀여운 트러블메이커인 임승우라는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선보였다. 최근 영화 ‘참 잘했어요’ 촬영해 드라마, 영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연오가 서브남주로 출연하는 ‘플레이, 플리’는 올겨울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