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이적 조규성 “축구선수 최종 꿈 누구나 EPL이지만”(조선체육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덴마크 리그로 이적 뒤 맹활약 중인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조규성의 속마음 인터뷰를 공개한다.
이러한 심사숙고를 거쳐 덴마크 프로축구 미트윌란으로 최종 이적한 조규성은 리그 개막 후 데뷔전에서부터 결승골을 넣으며 베스트 11로 선정됐다.
덴마크를 접수한 조규성이 전현무에게 털어놓은 '이적 전 속마음' 인터뷰는 8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조선체육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전현무가 덴마크 리그로 이적 뒤 맹활약 중인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조규성의 속마음 인터뷰를 공개한다.
지난 6월 실제 국가대표들이 주인공인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 녹화에서 ‘대세’ 전현무와 조규성의 만남이 이뤄졌다. 조규성의 실물을 본 전현무는 “더 잘생겨졌는데...인기를 실감하죠?”라며, “조만간 이적과 관련해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조규성은 “저에게 좋은 조건이 온다면 당연히 이번 여름에 가고 싶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또 “축구선수라면 누구나 최종 꿈은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지만 아직 유럽 무대 경험도 못 쌓았고, 1에서 5로 바로 갈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심사숙고를 거쳐 덴마크 프로축구 미트윌란으로 최종 이적한 조규성은 리그 개막 후 데뷔전에서부터 결승골을 넣으며 베스트 11로 선정됐다. 이어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덴마크를 접수한 조규성이 전현무에게 털어놓은 ‘이적 전 속마음’ 인터뷰는 8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조선체육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이계호 “25세 딸 유방암 초기 발병, 치료도 못하고 세상 떠나”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신봉선 “유재석과 안 맞나…‘놀뭐’ 하차 후 서로 불편 언짢았다”(미선임파서블)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승윤 “실오라기 하나 안 걸친 자연인, 눈 둘 곳 없어” (강심장리그)
- 이병헌 “서울 아파트 무너지고 한 채만‥지인들이 시공사 어디냐고”(콘크리트 유토피아)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