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컴백 팬쇼케 성료…“공들인 자신감, 시원믿지 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ZY(있지)가 갈고 닦은 새로운 '서머퀸' 매력으로 믿지(팬덤)와의 여름을 시작했다.
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ITZY가 지난달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새 미니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 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ITZY 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은 지난해 11월 'CHESHIRE'(체셔) 이후 약 8개월만의 컴백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ZY(있지)가 갈고 닦은 새로운 '서머퀸' 매력으로 믿지(팬덤)와의 여름을 시작했다.
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ITZY가 지난달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새 미니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 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ITZY 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은 지난해 11월 'CHESHIRE'(체셔) 이후 약 8개월만의 컴백작이다. ITZY의 새 쇼케이스는 이를 무대로 보여주는 첫 컴백 공식일정으로 글로벌 관심을 끌었다.
거대 복싱경기장을 옮겨놓은 듯한 큰 스케일의 무대를 배경으로 펼쳐진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곡 'CAKE'를 비롯해 수록곡 'BET ON ME'(벳 온 미)와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마지막 트랙 'Kill Shot'(킬 샷)까지 4곡에 달하는 스테이지와 소통코너가 펼쳐졌다.
특히 세 단계의 코너와 함께, 비하인드 토크부터 수록곡 청음, 앨범자랑 등 현장과 온라인으로 모인 팬들과 소통하는 ITZY의 모습은 무대위 강렬한 청량감만큼 특별한 매력을 느끼게 했다. 또한 타이틀곡 'CAKE'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춘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의 특별한 에피소드, 포인트 안무, 뮤직비디오 관전 포인트까지 짚어내는 모습은 글로벌 롱런을 거듭할 ITZY 새 명곡의 탄생을 짐작케 했다.
ITZY는 “데뷔 첫 투어 <CHECKMATE>(체크메이트)의 시작을 이곳에서 했는데 시간이 흘러 쇼케이스를 통해 반짝반짝 빛나는 라이트링을 들고 있는 MIDZY(팬덤명: 믿지)와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 좋다. 오랜만에 여러분 앞에서 무대를 하니 정말 행복하고 '역시 우리의 에너지는 MIDZY구나'라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다. 오늘 얻은 이 에너지로 열심히 활동하겠다. 무더운 여름 저희 앨범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이번 활동도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ITZY 새 앨범 'KILL MY DOUBT'은 발매 당일 밤 10시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와 써클차트의 실시간 앨범차트 정상에 오름과 더불어, 14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정상을 기록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
- 내년 ICT 산업 키워드는 'AI'…산업 생산 규모 575조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차대산 케이뱅크 CIO “서비스·기술 넘나드는 '오픈 에코시스템'으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김봉규 지크립토 전무 “토크노믹스, 블록체인 기반 新금융 생태계
- 대웅제약, 차세대 먹거리 디지털 헬스케어 성장 쑥쑥
- 의료기관 통합 평가체계 구축…유사·중복 평가 묶어 효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