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출연 '라면꼰대', 결국 방송 무기한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주호민이 출연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던 '라면꼰대 여름캠프' 측이 편성 취소 소식을 전했다.
1일 tvN '라면꼰대 여름캠프'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4일 예정이었던 '라면꼰대 여름캠프' 방송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라면꼰대 여름캠프'에는 주호민과 함께 김풍 이말년 빠니보틀 곽튜브가 출연할 예정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자들의 기묘하고 짜릿한 여름 캠프를 담아내려 했으나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편성 취소 소식을 전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분위기에 따른 무기한 연기"
웹툰 작가 주호민이 출연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던 '라면꼰대 여름캠프' 측이 편성 취소 소식을 전했다.
1일 tvN '라면꼰대 여름캠프'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4일 예정이었던 '라면꼰대 여름캠프' 방송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회적 분위기에 따른 무기한 연기로 추후 계획은 미정이다"라고 말했다.
'라면꼰대 여름캠프'에는 주호민과 함께 김풍 이말년 빠니보틀 곽튜브가 출연할 예정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자들의 기묘하고 짜릿한 여름 캠프를 담아내려 했으나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편성 취소 소식을 전하게 됐다.
주호민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아들이 아동학대를 당했다면서 특수교사를 고소한 바 있다. 이후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교사의 행위가 정당한 훈육이었는지 발달장애 아동에 대한 학대였는지는 재판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해당 교사를 응원하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주호민의 방송 활동에 적신호가 켜졌다. 지난달 27일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주호민이 등장하자 시청자 게시판에는 항의글이 쏟아졌다. 사전 녹화한 방송이지만 시청자들은 불만을 표출하는 중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롬 "전 부인 배윤정과 웃으며 이혼... '돌싱글즈4' 허락 받았다"
- "큰 아들이 20살"...유준상, 김희철도 놀란 '절대 동안' ('미우새')
- 이준호 "임윤아, 편안한 동료·친구...배우 호흡은 색달랐다"
- '밀수' 고민시, 김혜수에게 받은 선물 [인터뷰]
- '밀수' 조인성, 직접 밝힌 자기관리 비결은 [HI★인터뷰]
- "종교 문제로 갈등"…'돌싱글즈4', 돌싱들 이혼 사유는
- '학폭 의혹 해명' 조병규 측 "'새래나대' 출연 검토 중"
- 오마이걸 미미, 솔로 데뷔 거절한 이유
- 배우 정해인이 고백한 '방황의 시기'
- 오마이걸 효정, 코로나19 확진..."모든 일정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