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깻잎 논쟁, 하나씩 알아서 혼자 떼 먹어라”(‘쏘원더풀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아가 태국 촬영기를 공유했다.
영상 속 윤아는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을 위해 태국을 찾았다.
촬영 준비 중인 윤아는 소녀시대 콘서트를 보며 "소녀시대 콘서트를 보고 싶다. 객석에서. 맨날 그 이야기했다 맨날"이라며 흘러나오는 노래에 "어우 나 이 노래 좋아해"라고 좋아했다.
유람선 타고 촬영할 때는 멋진 야경도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윤아가 태국 촬영기를 공유했다.
1일 ‘Yoona‘s So Wonderful Day | 임윤아 오피셜’에는 ‘융-카이브 | 유람선 타고 방콕 야경 보기⛴️, 준비 시간에는 소녀시대와 함께 | ‘킹더랜드’ 태국 촬영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윤아는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을 위해 태국을 찾았다.
촬영 준비 중인 윤아는 소녀시대 콘서트를 보며 “소녀시대 콘서트를 보고 싶다. 객석에서. 맨날 그 이야기했다 맨날”이라며 흘러나오는 노래에 “어우 나 이 노래 좋아해”라고 좋아했다.
유람선 타고 촬영할 때는 멋진 야경도 즐겼다.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장면은 영화 ‘라라랜드’ 속 엠마 스톤을 떠올리게 했다.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야시장에서는 “흰색 면 티만 입었는데 왜 이렇게 예뻐”라는 스태프의 칭찬도 이어졌다.
한식을 먹는 하루에는 반찬으로 깻잎을 먹으며 “깻잎 논쟁은 이렇게 안 떨어지니까. 알아서 혼자 떼먹어. 하나씩. 안 떨어져. 하나씩 알아서 떼먹어”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동성 딸’ 배수진, 동거 끝 재혼..“배배커플 내년에 결혼”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돈 얘기 좀 그만”..최병모♥이규인, 금전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동상이몽2’)
- 日 17세 아이돌, 데뷔 4개월만에 사망…사인은 ‘아나필락시스 쇼크’
- “당장 끊어내” 서장훈, 상습 바람피는 남편을 용서하는 아내에 일갈 (물어보살) [종합]
- 내 집 마련 ‘한영♥’ 박군, 스포츠카 탄 김학래 럭셔리 식당서 중식 꿈나무 도전 (동상이몽2) [
- ‘53세’ 엄정화 “신체 나이 30대 나와..하루 한 끼 먹어”(‘요정재형’)
- ‘결혼지옥’ 아내 폭언 녹취록만 70개, 남편 “나를 찔러라” 반복되는 자해 [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