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스케쳐스 힐크레스트 트레일화’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스케쳐스의 트레일화 신상품 '힐크레스트(HILLCREST)'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최근 아웃도어 활동 용도뿐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 트레일화를 신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에 스케쳐스의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SK스토아 단독 색상 상품까지 마련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스케쳐스의 트레일화 신상품 ‘힐크레스트(HILLCREST)’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케쳐스 힐크레스트는 스케쳐스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메모리폼 인솔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트레일화 상품이다.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고 젖은 노면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완화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아치 서포트 아웃솔을 통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합성러버 소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여성화 242g(225mm 사이즈 기준), 남성 325g(260mm 사이즈 기준) 등 무게 역시 최대한 가볍게 구성해 등산 시에도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특히 블랙, 핑크그레이, 베이지, 카키 컬러 외에 SK스토아 단독으로 오렌지 색상까지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SK스토아는 해당 상품을 1일 오후 9시 4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가격은 10만9천원.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최근 아웃도어 활동 용도뿐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 트레일화를 신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에 스케쳐스의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SK스토아 단독 색상 상품까지 마련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스토아 "이벤트 선물도 친환경으로"…업사이클링 리빙박스 제작
- SK스토아, 해양수산기업 판로 확대 지원
- SK스토아, 전기료 부담 낮추는 ‘냉방 용품 기획전’ 준비
- 네바다 주립대 교수진 SK스토아 ‘미디어 투어’ 진행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